![]() |
↑ GS프레시몰 모델 배우 조보아. [사진 제공 = GS리테일] |
4일 GS프레시몰에 따르면 지난달 20일부터 이달 2일까지 신규 가입자 수는 직전 2주(8월 6~19일)대비 110% 가량 증가했다. 같은 기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신규 설치 건수도 96% 늘었다. 주요 포털에서 GS프레시몰을 검색하는 사용자도 11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배우 조보아를 모델로한 TV CF가 지난달 20일부터 주요 케이블방송을 통해 온에어되면서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한 것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 광고 영상에서는 조보아가 고객 주문 후 바로 밀키트 심플리쿡을 만들어 신선함을 강조하고, 지정농장 우월한우와 당도선별과일 등을 배송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GS프레시몰은 다음달 중순까지 TV CF와 함께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과 지하철 엘리베이터 영상을 통해 광고를 선보일 계획이다.
유정은 GS프레시몰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TV CF를 통해 GS프레시몰의 신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