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푸드_올반 옛날통닭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올반 옛날통닭'의 누적판매량이 5개월만에 10만 개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복고 열풍이 식음료 업계 전반에 불면서 70~80년대 재래시장 통닭 맛과 감성을 재현한 올반 옛날통닭이 젊은 세대와 중장년층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며 "온라인몰을 통해 2마리를 1만 원대 구입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도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밝혔다.
↑ 올반 옛날통닭 SNS 광고 이미지 [사진 제공 = 신세계푸드] |
지난 11일에는 방송인 탁재훈이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을지로 탁사장'을 통해 올반 옛날통닭의 홍보를 진행했다. 을지로 탁사장은 유튜브 채널 '탁재훈의 탁사장'에서 연재하고 있는 인기 콘텐츠로, 방송인 탁재훈과 이수민이 출연해 홍보가 필요한 업체에게 컨설팅을 제공하는 내용을 담는다. 지난 11일 공개된 '을지로 탁사장' 영상에서 신세계푸드는 탁재훈의 컨설팅에 따라 최근 유통업계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올반 옛날통닭'의 판매를 계획하고, 목표 판매량 달성시 보육시설에 500봉(1000마리)을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도 펼치기로 약속했다.
해당 영상 공개 직후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의 일 유입자 수는 평소 대비 6배 가량 증가했고, 올반 옛날통닭의 매출액도 일 평균 대비 4배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신세계푸드는 오는 25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탁재훈과 함께 올반 옛날통닭을 판매하고,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을지로 탁사장을 비롯한 복고풍 광고영상
[강민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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