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3일 오전 11시와 밤 11시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MBC 뮤직 '올 더 케이팝'에서 MC 박재민은 "성형외과 의사들에게 앙케이트 조사를 한 결과, FT아일랜드는 멤버들 모두 성형을 한 적이 없는 전원 무수술 그룹이라고 하더라"고 하자 FT아일랜드 리더인 최종훈은 “저희 팀도 그렇고 씨앤블루도 그렇고 우리 소속사 분들은 성형하지 않았어요”라고 말했다. 이 이야기를 들은 이홍기가 “씨앤블루는 있지 않아? 아, 아니구나” 라고 말 한 것.
이를 놓칠세라 MC 붐이 성형수술을 한 씨앤블루 멤버가 누구냐고 묻자 이홍기는 “이종현이 귀가 너무 안 예뻐서 귀를 성형 수술했다”라고 밝혀 함께 한 FT아일랜드 멤버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평상시 연예계 유명한 닮은꼴로 통하는 이홍기와 엠블랙의 미르가 나란히 서서 외모 대결을 벌이기도 했다.
워낙 꼭 빼닮은 외모 탓에 서로간의 대결이 무색하던 차에 키 이야기가 나왔고, 키가 174cm라고 밝힌 이홍기에게 미르는 키는 자신이 이긴다고 자신 있게 이야기를 한 것.
하지만, 정정당당한 대결을 위해 신발을 벗으며 깔창을 빼고 키 대결을 하게 되었고, 자신이 더 크다고 주장했던 미르와 이홍기가 키가 똑같은 것으로 판명나면서 예상치 못한 굴욕(?)을 당하기도 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