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대표 김영식) 측은 16일 오후 권미진이 함께 참여한 성공적인 건강노하우 ‘권미진의 레시피톡’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시피톡’은 건강관리를 통해 새로운 인생을 찾은 권미진이 자신만의 노하우를 전수, 제품 개발에 적극 참여한 제품이다. 권미진이 매일 만들어 마셨다는 해독주스의 기본인 당근, 사과, 양배추, 토마토, 바나나, 브로콜리 등 6가지 원료에 건강에 이로운 매실, 레몬, 푸룬, 자색고구마 등을 더해 맛과 영양을 배가시킨 것이 제품의 특징이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개그우먼 권미진은 본인의 강한 의지로 성공적인 건강관리를 해 워너비 모델이 됐다. 특히 인위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건강을 해치지 않게 관리를 했다는 점에서 천호식품의 기업 가치와도 맞는다”며 “권미진처럼 건강하게 관리를 하고 싶은 분을 위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시피톡’은 아침, 점심, 저녁별로 최적화된 레시피와 섭취 방법을 제공하고, 2주 과정과 4주 과정, 8주 과정 세트로 나눠 보다 체계적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제품과 함께 실천하면 좋은 권미진의 식단과 운동법까지 천호식품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매주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다. 천호식품은 출시 기념으로 ‘레시피톡’ 구매 시 줄넘기, 아령, 만보계 등 운동기구와 동일 제품추가 증정 등의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최근 권미진은 자신의 사진을 무단으로 도용해 다이어트 약을 허위 광고한 업체들을 고소한 바 있다. 권미진은 건강하게 체력관리를 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다이어트 블로그를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다이어트 관련 책도 곧 출간할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