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 설마아닐거야’
개그맨 유세윤이 소속돼 있는 그룹 UV가 싱글 '설마 아닐거야'로 컴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UV는 1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곡 '설마 아닐거야'를 공개했습니다.
UV는 '쿨하지 못해 미안해' '집행유애' '이태원 프리덤' '너 때문에' 등 다양한 장르의 곡로 연이은 히트를 기록해왔습니다.
'설마 아닐거야'는 오래된 연인들이 권태기에 들어서면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다룬 노래로, UV 특유의 생활 밀착형 솔직 가사를 다운 템포의 '슬로우 잼'으로 표현했습니다.
노래는 ‘오랜만에 너를 만난 거였는데 도대체 넌 나를 쳐다보지 않고 너는 핸드폰만 봐. 오랜만에 우리 놀러 갔었는데 도대체 넌 뭐지? 방안에서 잠만 자고 뒹굴뒹굴 대. 우리 둘이 만난 지 오래돼서 그런지. 미안해 미안해 내가 너무 재미없지?’ 등의 가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지난 13일 공개된 '설마 아닐거야'의 티저 영상에서는 뒷모습과 가슴만 드러내던 여인의 주인공이 신신애로 밝
UV의 '설마 아닐거야'을 접한 네티즌들은 “UV 설마아닐거야, 벌써부터 흥행예감” “UV 설마아닐거야, 대히트 칠 것 같다” “UV 설마아닐거야, 인기몰이 벌써 시작되나” “UV 설마아닐거야, 가사가 매력있다” “UV 설마아닐거야, 역시 개성 넘치는 그룹”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코엔스타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