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은 크레용팝을 옥션 모바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광고에서 멤버들은 ‘쇼핑송’에 맞춰 트레이드 마크인 직렬 5기통 댄스를 보여준다.
컬러풀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헬멧을 쓰고 있는데, 여기에 모바일을 상징하는 안테나 장식이눈길을 끈다.
옥션 측은 크레용팝이 첫 TV 광고를 맞아 찜통 더위 속 장시간의 촬영에도 불구하고 피곤한 기색 없이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멤버들이 직렬 5기통 댄스를 추자 현장에는 순식간에 100여 명의 관객들이 몰려들어 율동을 따라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크레용팝 ‘빠빠빠’는 발매 44일 만에 음원 차트 100위권 밖에서 역주행, 정상권에 올라왔다. 각 국 언론이 ‘빠빠빠’에 크게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은 지난 13일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와 음반 라이선스 및 전략적 지휴 계약을 체결하며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섰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psy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