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정선 기자] Mnet ‘슈퍼스타K5’(이하 ‘슈스케5’) 생방송 2라운드를 눈앞에 두고 있는 가운데, 현재 생방송을 준비 중인 슈스케 멤버들의 대기실 현장을 찾았다.
‘슈퍼스타K5’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생방송 비하인드 컷은 지난 첫 생방송 때보다는 조금 더 여유 있는 모습으로 생방송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TOP8 멤버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고마운 사람에게’(Special Thanks To)라는 주제로 각기 고마운 사람에게 전하는 감정을 실어 감동과 절실함을 담은 무대를 선보일 TOP8 멤버들은 가다듬은 실력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한 꽃단장에 한창이다.
특히 1999년 발표 당시 천재 뮤지션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가요계에 데뷔한 가수 김사랑의 ‘필링’(Feeling)을 부르며 ‘감성 로커’로의 변신을 꾀할 예정인 박시환은 노래만큼이나 강렬한 비주얼로 단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플랜비는 멤버들에 대한 고마움을 신화의 ‘아이 프레이 포 유’(I Pray 4 U)로 표현할 예정으로, 이번 무대를 통해 상큼한 아이돌 비주얼을 뽐낼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Mnet ‘슈퍼스타K5’(이하 ‘슈스케5’) 생방송 2라운드를 눈앞에 두고 있는 가운데, 현재 생방송을 준비 중인 슈스케 멤버들의 대기실 현장을 찾았다. |
한편 현재 TOP8에 합류할 멤버로 임순영과 마시브로가 경합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생방송 2라운드에 합류하게 될 최종 TOP8 멤버는 누구인지, 이번 무대를 마지막으로 탈락의 고배를 마실 비운의 주인공은 누가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