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페이스 오브 베트남(Face of Vietnam) 콘테스트가 24일 오후 베트남 호짬에 위치한 더 그랜드 호 트램 스트립 리조트에서 열렸다.
걸그룹 퀸비즈(메아리, 구슬이, 지니, 이아람, 이루미)가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Face of Vietnam'는 베트남 비너스 엔터테인먼트와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 주최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베트남 모델지원자 1000여명 중 1, 2차 예선을 통과한 32명(여 19명, 남 13명)이 3개월의 준비 기간을 거쳐 최종 본선에서 드레스심사, 캐주얼 심사와 워킹, 표현, 포즈 등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해 선정 되었었다. 한국 측 심사위원으로는 (사)한국모델협회 양의식회장,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이 심사를 하였다.
이날 수상자 호앙 티람, 레투이, 버간, 짠 콕 후이, 니꼬, 끼한, 미레가 '2014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베트남 대표로 참석한다.
2014년 1월 17일 한국에서 아시아 15개국 이상이 모여 함께 하는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각 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남녀 모델들과 아시아를 대표하는 모델, 배우 및 가수들이 참석하는 아시아 유일의 모델 엔터테인먼트 관련 최대의 행사로써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는 향후 아시아 모델계를 이끌어갈 신인의 발굴과 교류를 목적으로 2014년에는 13개국 이상이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의 신인대회로 진행 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더말코리아(대표 정연호), B6-SENSE(대표 신일석), cobaco(대표 이용재), 디올메디컬허브(원장 장지연), 미즈온(대표 이동건) 등 한국의 기업이 현지 협찬사로 참여하여 현장 프로모션, 현지 기사, 방송 노출, 협찬사상 제정
한국모델협회는 6월 몽골을 기점으로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 홍콩, 인도, 미얀마, 캄보디아 등 아시아 각국에서 '아시아뉴스타모델콘테스트'와 '아시아 美 페스티발' '아시아모델상시상식'으로 이어지는 아시아모델로드의 대장정을 하고 있다.
[MBN스타=천정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