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이 가수로의 컴백 무대를 SBS 오디션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K팝 스타4’(이하 ‘K팝스타4’)로 잡고 제시와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7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진영은 오는 12일 방송되는 ‘K팝스타4’ 파이널에서 타이틀 곡 ‘어머님이 누구니’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날 무대에는 ‘언프리티 랩스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래퍼 제시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앞서 박진영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https://twitter.com/followjyp)에 제시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을 알린 바 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박진영은 화려한 블루 컬러 정장으로 남성적인 섹시함을 표현했으며, 하얀색 운동화를 매치했다. 또, 그는 입체적인 헤어스타일에 선글라스를 더했다. 티저 이미지를 접한 팬들은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 제시는 이번 타이틀곡 ‘어머님이 누구니’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티저 이미지 속에서는 탄탄한 복근과 몸매, 우월한 각선미를 선보였다.
한편, 박진영은 오는 12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앨범 ‘24/34’의 타이틀곡 ‘어머님이 누구니’를 발표한다. 당초 오는 13일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었지만, 오랜 시간 함께 해온 ‘K팝스타4’ 측에 요청으로 여름에
10번째 앨범 ‘하프타임(Halftime)’ 이후 1년 7개월여 만에 발매하는 이번 앨범은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박진영의 자작곡으로 채워졌다.
한편 음원은 ‘K팝스타4’ 방송 종료 후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