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미쓰에이 수지 “몸매 관리? 독한 다이어트는 안 맞는다”

기사입력 2015-04-10 17:11

[MBN스타 손진아 기자]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수지는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KBS신관에서 진행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이하 ‘뮤뱅’) 공동인터뷰에서 “일단 몸매 관리를 밤에 안 먹는다던지 그 다음에 맛있는 걸 먹는다던지 한다. 하루에 하나씩 상을 주고 저녁에는 굶고 하는 것 같다. 독한 다이어트는 잘 안맞는다”고 밝혔다.

페이는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원래는 안 찌는 줄 알았는데 이제는 좀 찌더라. 안보이는 곳이 찌는 것 같다”며 “방법은 최선은 적게 먹고 거의 배부를 때 정도까지만 먹고 그 다음에 안먹는다”고 말했다.

사진=이현지 기자
↑ 사진=이현지 기자
독한 부분이 있는 것 같다고 언급한 지아는 “쉴 때는 많이 먹는 편이고 일 시작하면 안 먹던지 과일이나 야채 같은 걸 많이 먹는 편이다. 운동을 잘 못해서 먹는 거로 다이어트 하는 편”이라고 설명했다. 민 역시 “식단 관리를 하고 운동을 열심히 하는 편”이라고 답했다.

미쓰에이의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씨스타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aby)’를 프로듀싱했던 블랙아이드 필승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