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의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조회 수 2억 뷰를 돌파해 화제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0일 오후 싸이와 YG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행오버’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 2억 뷰 돌파를 축하하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유튜브 조회 수 2억 뷰 돌파를 축하하는 문구가 담겨있다.
또 피처링에 참여한 스눕독이 등장해 ‘200’이라고 쓰인 머리띠를 쓴 이미지가 눈길을 끈다. 특히 싸이는 ‘200M’라고 쓰인 소주병을 들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해 6월 공개된 ‘행오버’ 뮤직비디오는 20일 오후 3시 15분 기준 유튜브 조회 수 2억 뷰를 돌파했다. 이로써 싸이는 ‘강남스타일’로 23억 뷰, ‘젠틀맨’으로 8억 뷰 돌파에 이어 ‘행오버’로 2억
한편, 지난 달 23일 유튜브 10주년을 기념해 발표한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비디오’에 ‘강남스타일’과 ‘젠틀맨’이 각각 1위 9위를 기록해 역대 최다 조회 수 톱10에서 싸이가 두 자리를 차지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싸이 진짜 글로벌하네” “싸이 행오버 완전 좋아” “싸이 유튜브스타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