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영근 기자] 가수 장재인이 오랜 기간의 공백을 깨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전 MBN스타와의 통화에서 “장재인이 6월 중 컴백할 예정이다”며 “정확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 훌륭한 분들과 멋진 작품을 만들고 있다. 기대해도 좋다”며 귀띔했다.
장재인의 새 앨범 소식은 지난 2012년 8월 ‘여름밤’ 이후 약 3년만이다. 그간 그는 근육긴장이상증으로 인해 긴 공백 기간을 가졌다. 근육긴장이상증은 지속적인 근육 수축에 의해 신체의 일부가 꼬이거나 반복적인 운동이나 비정상적인 자세를 보이는 등의 증상들을 총칭하는 말이다.
↑ 장재인 / 사진= MBN 스타 DB |
이에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많이 회복됐다. 지난 13일 오후 홍대서 개최된 ‘미스틱 오픈런’(MISTIC OPENRUN)에서 조형우와 함께 무대를 꾸밀 정도로 건강해졌다. 이번 앨범 준비도 의욕적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그의 건강상태를 알렸다.
한편, 장재인은 지난 2010년 Mnet 예능프로그램 ‘슈퍼스타K2’에서 톱3까지 진출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가수로 데뷔한 그는 ‘여름밤’, ‘겨울밤’, ‘0’(ZERO)등의 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박영근 기자 ygpark@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