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황은희 기자] 가수 에릭남이 부른 신곡 ‘드림’(DREAM)의 리릭(lyric) 버전으로 제작된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7일 소속사 B2M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에릭남(feat. 박지민 of 15&)이 부른 신곡 ‘드림’의 리릭(lyric) 버전으로 제작된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감수성을 건드리는 가사 말이 심장을 쿵하고 두드리며 에릭남과 박지민이 부른 아름다운 멜로디에 귀가 쫑긋 솟아오른다.
↑ 사진=셀프 홍보 영상 캡처 |
소속사는 “‘드림’은 아픔보단 애틋함이 슬픔보단 부드러움이 더 크게 자리 잡은 사랑을 넘어선 그리움을 노래한 곡으로, ‘작곡가 드림팀’ 스윗튠의 훈훈한 기부 프로젝트의 첫 시작을 알리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에릭남은 티저 공개에 앞서 27일 자정 SNS를 통해 박지민과 함께 신곡 셀프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박지민은 공개된 영상에서 “특별히 에릭남 오빠가 ‘지민아 같이 할래?’ 라고 제의해서 피처링을 하게 됐다. ’드림’은 너무나 좋은 노래다. 아마 이 노래를 들으면 마음이 샤랄라 해질 것이다”고 환하게 인사말을 전했다.
이에 에릭남도 “’드림’은 요즘 같은 날씨에 어울리는 곡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많은 사랑을 당부했다.
한편, 에릭남과 박지민, 그리고 스윗튠이 함께하는 ‘드림’은 오는 29일 공개될 예정이다.
황은희 기자 fokejh@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