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치타, 화장품 광고 모델로 발탁…직접 기획까지 참여했다
‘치타’
[MBNT스타 김조근 기자]
↑ 치타 |
래퍼 치타가 화장품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신곡 ‘마이 넘버’(My Number)를 발표해 음원차트 상위권에 등극한 래퍼 치타가 이번에는 톱스타들의 전유물인 화장품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 스타임을 입증했다.
치타는 원조 마유크림으로 유명한 클레어스 코리아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색조 브랜드 들라크루아(DELACROIX)의 공식 모델로 발탁됐다.
‘들라크루아’는 다양한 컬러를 통해 자신만의 컬러를 찾는다는 콘셉트의 2030 여성 타깃 색조 브랜드이다.
평소 본인의 컬러가 확실해 셀프 메이크업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치타가 직접 기획에 참여한 ‘치타 에디션’으로 이번 달 첫 선을 보인다.
치타는 최근 본인이 직접 참여한 ‘치타 에디션’의 광
한편 이번 ‘치타 에디션’의 광고 촬영 현장은 치타가 고정 MC로 활약 중인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6일 오후 9시 방송)에서 공개된다.
김조근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