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윤아 기자] 부산 사나이들의 대책 없는 해외여행기를 담은 케이블 방송 ONT 예능프로그램 ‘굿 라이프’ 시즌4가 온다.
16일 첫 방송되는 ‘굿 라이프-시즌4’(이하 ‘굿라이프’)는 절친인 부산 사나이 김동혁PD, 랩퍼 박현국이 준비 없이 즉흥적으로 떠난 해외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태국, 네팔, 몽골에 이어 시즌4에서는 다양한 민족이 공존하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자랑하는 나라, ‘베트남’을 찾아간다. 3천여 개의 섬으로 둘러싸인 하롱베이에서의 1박2일 크루즈 투어부터 최근 각광받는 여행지 호이안, 베트남 전쟁 당시 한국군이 주둔했던 퀴논, 경제중심지 호치민까지 베트남의 무한 매력을 리얼하게 전한다.
↑ 사진=ONT |
한편, ‘아프리카 4대 여신’으로 불리는 미녀 BJ 박현서가 시즌1,2,3에 이어 시즌4도 내레이션을 맡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덤앤더머’의 브로맨스를 자랑하며 가는 곳 마다 예상치 못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두 청년의 베트남 여행기 ‘굿 라이프’ 시즌4는 오는 16일 첫 방송 이후 매주 토요일 오후 8시30분에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오앤티)에서 방송된다.
한편, ONT채널은 시즌4 첫 방송과 방학시즌을 맞아 오는 18일부터 3주간 매주 수~금 낮1시에 ‘굿 라이프’ 전 시즌 몰아보기 편성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과 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 24시간 무료패션쇼 방영 채널 RunwayTV(런웨이TV)를 운영하고 있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