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준용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국내 주요 음반 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인피니트는 지난 19일 발매한 미니 6집 ‘INFINITE ONLY’로 국내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와 신나라차트에서 주간 차트(9월 19일~9월 25일) 1위를 차지했다. 앨범 발매 직후 한터차트와 신나라차트의 실시간 차트 및 일간 차트 정상을 휩쓴 바 있는 인피니트는 주간 차트에서도 정상에 등극하며 음반 강자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인피니트의 이번 앨범 ‘INFINITE ONLY’는 일반판과 한정판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돼 차트에서 나란히 1위와 2위를 차지하는 진풍경을 보여줬다.
인피니트의 미니 6집 ‘INFINITE ONLY’에는 타이틀곡 ‘태풍 (The Eye)’을 비롯하여 ‘Eternity’ ‘AIR’ ‘One Day’ ‘True Love’ ‘고마워’ ‘Zero’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7월 발매한 ‘Reality’ 앨범 이후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INFINITE ONLY’라는 앨범 명과 같이 인피니트만이 보여줄 수 있는 무한한 음악적 역량과 퍼포먼스를 선보여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태풍 (The Eye)’은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서 그룹 알파벳의 BEE가 작
한편 1년 2개월 여 공백을 깨고 활동에 나선 인피니트는 타이틀곡 ‘태풍 (The Eye)’으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