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가 신곡 ‘Wonderland’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제시카는 7일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타이틀곡 ‘Wonderland’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올렸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눈부신 설원이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티저 영상에는 물건들이 떠다니는 신비로운 현상에 놀라는 모습과 눈 속에서 행복한 미소를 띤 모습 등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제시카가 담겨져 있어 눈길을 끌며, “My Kinda Wonderland”라는 가사와 함께 경쾌한 멜로디가 공개돼 신곡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Wonderland’는 지난 5월 발매된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Fly’의 연장선상에 있는 곡으로, 사막에서 눈을 찾아 떠난 소녀가 마침내 설원이 펼쳐진 ‘윈터 원더랜드’에 도착하는 이야기를 그렸으며, 불가능한 일도 간절히 원하면 이뤄진다는 메시지가 담겨져 있어 듣는 이들에게도 희망적인 에너지를 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제시카는 지난 5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으며, 수록곡 6곡 중 타이틀곡을 포함한 총 4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 첫 솔로 앨범에 이어 또 한번 음악적인 역량을 발휘한 것으로 알려져 과연 제시카가 이번 앨범에선 어떤 곡들을 선보이게 될지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는 “제시카의 새 앨범 타이틀곡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곡은 지난 앨범 타이틀곡 ‘Fly’와 이어지는 곡으로, 희망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어 모든 분들이 즐겁게 들으실 수 있을 것 같다. 또, 이번 앨범을 통해서는 더욱 발전된 제시카의 음악적인 감성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니 많은 팬 분들의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시카는 오는 10일 0시 각종 온, 오프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WONDERLAND’를 발매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김경진 의원, 김기춘에 “죽어서 천당 가기 쉽지 않겠다”
[오늘의 포토] ‘G컵 글래머’ 코트니 스터든, ‘아찔한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