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가수 장현승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3일 “장현승 군이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장현승 군은 지난 2009년 데뷔 이후 7년이 넘는 세월 동안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동고동락해온 아티스트로 그동안 장현승 군은 당사와 변함없는 신뢰와 끈끈한 애정을 바탕으로 함께 활동해 왔다”고 덧붙였다.
↑ 사진=DB |
소속사는 “향후 한 단계 성숙하고 아티스트로써 높은 재능을 보유하고 있는 장현승 군의 행보에 많은 도움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수 장현승 군이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 했음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장현승 군은 지난 2009년 데뷔 이후 7년이 넘는 세월 동안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동고동락해온 아티스트로 그동안 장현승 군은 당사와 변함없는 신뢰와 끈끈한 애정을 바탕으로 함께 활동해 왔습니다.
신뢰와 신의를 바탕으로 장현승 군과 함께 해온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장현승 군과 재계약을 마쳤으며 향후 한 단계 성숙하고 아티스트로써 높은 재능을 보유하고 있는 장현승 군의 행보에 많은 도움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계획입니다.
또한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월 비투비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 펜타곤을 성공적으로 데뷔 시켰고, 내년 또 다른 새로운 도약을 준비중입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계속 함께 하기로 한 가수 장현승 군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우병우 현상금 1700만원 돌파, 포켓몬GO 패러디한 ‘우병우GO'까지 등장
[오늘의 포토] 윤아 '앵두빛 입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