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미로(MIROH)'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에 '미로' 뮤직비디오 1억뷰 돌파 소식을 알리며 "STAY(스트레이 키즈 팬클럽)가 만들어준 또 한 번의 1억뷰!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로써 '미로' 뮤직비디오는 지난 8월 발매한 '신메뉴(神메뉴)'에 이은 스트레이 키즈의 두 번째 1억뷰 뮤직비디오가 됐다.
'미로'는 지난해 3월 발매된 미니앨범 '클레 원 : 미로 (Cle 1 : MIROH)'의 타이틀 곡으로, 그룹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을 맡아 화제가 됐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 곡을 통해 데뷔 후 첫 음악 방송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스트레이
stpress2@mkinternet.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캡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