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3월 18일까지 서울 시내 및 수도권 주요 오피스 타운에서 직장인을 대상으로 '레쓰비 까페타임' 거리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커피음료 레쓰비 까페타임의 주요 고객인 20~40대 직장인에게 지난 12월 리뉴얼된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하고 기존 커피음료와의 차이점을 알리면서, 스트레스에 지친 직장인을 격려하기 위해 준비된 행사다.
레쓰비 까페타임 행사무대에서는 고객들이 “마이 파이팅 타임 까페타임” 등 격려 멘트를 외치며 도우미들과 하이파이브를 하게된다. 또한 즉석에서 직장동료나 친구에게 SNS를 통해 응원글과 응원사진을 전송하면 레쓰비 카페타임 및 스마트폰 거치대를 증정한다.
이번 주부터 구로구 가산디지털 단지, 강남구 논현동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총 20일 동안 진
한편, ‘레쓰비 까페타임’은 국내 캔커피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 ‘레쓰비’의 프리미엄 라인제품으로,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이 풍부한 ‘까페타임 클래식’과 우유분 함유량이 많아 부드러운 ‘까페타임 라떼’로 구성돼있다.
김수진 매경헬스 [sujinpen@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