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신형 V40이 3월 한 달 동안 63대가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볼보코리아는 8일, V40이 출시 한 달도 채 안돼 초도 물량의 45%, 볼보3월 한 달 판매량의 25%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볼보코리아는 V40의 판매 증가에 따라 지난달 총 252대의 판매고를 기록해 전월 대비 163%, 전년 대비 114% 상승했다.
볼보코리아는 지난달 4일부터 신형 V40의 사전계약에 들어갔으며, 15일부터 고객 인도를 시작했다. 공식 런칭 행사는 '2013 서울모터쇼'실시했다.
볼보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신형 V40의 출시가 전체 판매량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다”면서 “차량 판매뿐 아니라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적극적인 투자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낼 것”이라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모터쇼] 볼보 V40, 세련된 프리미엄 해치백·볼보 V40, 서울모터쇼 통해 공식 출시…3690만원부터
·[시승기] 볼보 V40…볼보에 화려함이 더해지면?
·[제네바모터쇼] 폭스바겐 골프, 유럽 최고의 차로 선정
·출시 앞둔 소형차 10종 살펴보니…작아야 잘 팔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