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와 시트로엥의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최근 주말 드라마 MBC ‘금 나와라, 뚝딱!’과 SBS ‘원더풀 마마’에 푸조·시트로엥의 대표 모델들을 제공했다고 9일 밝혔다.
MBC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은 상류계층을 꿈꾸는 중산층의 허세와 실상을 풍자적으로 그리고,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찾아가는 주인공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일깨우는 드라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주인공 박현수(연정훈 역)는 절제된 세련미로 호평 받고 있는 푸조의 플래그십 세단 508을 탄다. 508은 우아한 디자인,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첨단 편의 시스템은 물론 넓고 안락한 승객 공간을 갖췄다.
냉철하고 엄격하지만, 내 여자, 내 가족들에게는 한없이 부드러운 상남자로 사랑받고 있는 장훈남(정겨운 역)은 세상 어디에도 볼 수 없는 독특하고 아름다운 크로스오버 차량인 DS4를 탄다. DS4는 SUV, 해치백, 쿠페의 특징과 장점이 골고루 섞인 독특한 디자인에 우수한 연비와 민첩한 주행 성능을 갖췄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푸조 및 시트로엥과 극중 캐릭터의 절묘한 만남이 감각적이고 개성있는 브랜드 이미지 전달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드라마 인기가 더해지면서 고객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야심만만 수입 신차, 뚜껑 여니 '초라한 성적표'·시트로엥, 돌아온 로브와 함께 WRC 5차전 우승
·2천만원대 수입차 TOP10…소형차부터 SUV·오픈카까지
·"사이드미러가 사라진다"…미래형 콘셉트카 살펴보니
·[시승기] 시트로엥 DS5…'한껏 치장한 프랑스 미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