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진선 기자]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유아림이 서울‧경기권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육아 박람회를 개최한다.
12일 ㈜유아림은 ‘제20회 맘 앤 베이비엑스포’가 오는 6월11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다는 소식과 함께 회원 가입하면 평생 무료입장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제20회 맘 앤 베이비엑스포’에는 국내외 250개사, 1000여개 부스가 참가하여 국내 최다 브랜드, 최대 규모로 열린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 혜택과 함께, 고품질의 우수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산모교실 등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가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로 방문해 함께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맘 앤 베이비엑스포’ 공식 홈페이지(www.momnbabyexpo.co.kr)에서 회원 가입을 하면 평생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기존 사전등록자도 신규 회원 가입을 해야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참관객의 편의를 위해 서울·경기·인천 각 거점과 대화역에서부터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또 전시장 내에 수유실, 카페테리아, 유모차 대여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준비하여 참관객들의 편안한 관람을 도울 예정이다.
제 20회를 맞이한 맘 앤 베이비엑스포(국제임신출산·유아교육박람회)는 일산 킨텍 제1전시장 4,5홀에서 오는 6월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간 진행된다.
김진선 기자 amabile1441@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