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자통신연구원은 스마트 TV를 보는 시청자에 따라 맞춤형 광고를 내보낼 수 있는 이용자 추론 식별 기술을 개
이 기술은 스마트TV에 부착된 카메라로 시청자의 성별과 연령을 분석해 관심을 가질만한 광고를 송출해주는 기술로 70%에 가까운 정확도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현재 이 기술은 상용화가 진행 중이며 오는 9월 네덜란드에서 개최되는 국제방송컨벤션에 출품될 예정입니다.
[ 이상곤 / lsk9017@mbn.co.kr ]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은 스마트 TV를 보는 시청자에 따라 맞춤형 광고를 내보낼 수 있는 이용자 추론 식별 기술을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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