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은 초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밀크T’가 출시 18개월 만에 누적 체험신청자 수 6만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밀크T는 초등학생의 전과목 학습 성장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월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는 등 초등학생과 학부모의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스토리텔링, 시청각 자료를 통해 공부에 대한 흥미를 높여준다. 학교 교과 외에도 한자, 한국사, 과학 실험 등 특별 콘텐츠를 통해
천재교육은 밀크T 누적 체험신청자수 6만명 돌파를 기념해 5일 CJ오쇼핑을 통해 여름방학 특별 프로모션(2주 무료 체험)도 진행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이다연 인턴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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