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씽크빅 스마트올 |
웅진씽크빅에 따르면 스마트디지털 학습지 '스마트올'의 2~3월 신규 회원 가입 수를 분석한 결과, 3월의 가입자 수가 전 월 대비 약 47%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는 지난 2월 말 개학연기 발표 후 홈스쿨링 회원들이 급증한 영향으로 분석된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아이들의 학습공백을 줄이고자 학부모들이 스마트디지털 학습으로의 빠르게 전환했다. 회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화상수업과 스마트올TV 유튜브 학습콘텐츠의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것도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스마트올 신규 회원은 당분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31일 교육부의 온라인 개학 발표에 따라 학부모의 스마트패드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스마트올에 가입하면 스마트패드를 받기 때문에, 학교에서 진행하는 온라인수업과 스마트올 학습콘텐츠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이 스마트올 패드로 학교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수업 사용 여부의 문의가 늘고 있다"며 "온라인 수업을 위해 테블릿을 구매해야 하는 학부모로서는 스마트올 가입하여 온라인 수업과 스마트디지털학습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고 했다.
웅진씽크빅은 스마트올과 북클럽AI 수학 등 인공지능 기반의 학습서비스에
[신혜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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