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신문과 MBN이 콘텐츠경영학회, 한국빅데이터학회와 함께 인공지능(AI) 시대 급변하는 모바일 브랜드 시장을 선도할 기업을 찾습니다. 올해로 제9회를 맞는 모바일브랜드 대상은 웹(Web)에서 앱(App)까지 우수한 모바일 브랜드를 발굴해 세계 어느 시장에 내놓아도 당당한 일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자는 취지로 제정됐습니다. 빅데이터를 활용해 모바일브랜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공공서비스, 금융, 유통 및 상거래, 생활서비스, 비즈니스, 의료 및 건강, 문화 및 콘텐츠 등 7개 분야별로 가장 뛰어난 모바일 브랜드를 선정·시상합니다.
'AI First'에서 '모바일 Only'까지 참신한 기술력으로 남다른 비전을 실천하는 혁신가라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우수한 모바일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9회 모바일브랜드대상은 소비자 요구에 가장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비즈니스이자 마케팅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관심있는 자치단체 및 기관과
기업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문의=홈페이지(www.kcontents.or.kr), 모바일브랜드대상 사무국(02)2000-5714
■ 주최 : 매일경제신문사 MBN
■ 주관 : 사단법인 콘텐츠경영학회, 사단법인 한국빅데이터학회
■ 후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문화체육관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