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앤뷰티스토어 CJ올리브영은 올해 첫 정기세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여파로 온라인 구매 수요가 몰린 것으로 나타났다고 오늘(4일) 밝혔습니다.
정기세일인 '올영세일'이 시작된 지난달 29일 CJ올리브영 온라인몰 순방문자수는 210만명을 기록해 사이트 개설 이후 최대를 기록했고 어제(3일)까지 1천만명 이상이 누적 방문했습니다.
세일 첫날 온라인에서 상품을 주문하면 주소지 인근 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런 성과의 배경에는 온라인 채널 육성과 온·오프라인 시너지 강화에 힘써 온 옴니(Omni) 채널 전략이 있다"면서 "온라인몰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