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고다어학원이 추석 연휴를 맞아 홈페이지에서 강의 영상을 듣고, 누적 점수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명절대피소를 운영한다. [사진 = 파고다어학원] |
명절대피소는 연휴에도 학습을 이어가야 하는 학생과 명절에 가족과 친척들로부터 대피하고 싶은 사람을 위해 파고다가 매년 운영하는 프로모션이다. 상·하반기 공채 시즌을 준비하는 취준생들과 시험을 앞둔 대학생들 1000명 이상이 매해 명절 연휴마다 이곳을 찾았다고 파고다 측은 말했다.
하지만 이번 추석은 코로나19 여차로 오프라인 대신 온라인 명절대피소 '잔소리 로그아웃, 대피소 로그인'으로 대체 운영한다. PC와 모바일 기기가 있다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 파고다어학원 수강생이 아니라도 회원가입만 하면 무료 강의 영상 시청은 물론, 이벤트 참여도 할 수 있다.
파고다는 총 5일 동안 강의 시청 완료한 점수와 친구 초대가 합산된 총 누적 점수로 경품(▲1등 닌텐도 스위치 1명 ▲2등 샤오미 로봇 청소기 1명 ▲3등 카카오 빔 프로젝터 1명 ▲4등 치킨 세트 선물 100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연휴 기간 강의를 시청을 완료하면 10점, 친구를 초대하고 친구가 강의 완료하면 1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파고다 관계자는 "연휴 기간에 마음 편히 쉬지 못하고 학습을 이어가는 사람들에
[조성신 기자 robgu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