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일동히알테크, 폴룩스와 손잡고 브라질 히알루론산필러 시장 진출 타진

기사입력 2018-11-08 14:47


일동히알테크와 폴룩스의 관계자들이 브라질 내 히알루론산 필러 마케팅에 협력하기로 하는 계약을 맺은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제공 = 일동히알테크]
↑ 일동히알테크와 폴룩스의 관계자들이 브라질 내 히알루론산 필러 마케팅에 협력하기로 하는 계약을 맺은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제공 = 일동히알테크]
일동히알테크는 브라질 폴룩스(POLLUX)사와 히알루론산 필러의 브라질 내 마케팅을 제휴하기로 하는 계약을 맺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일동히알테크는 회사의 히알루론산 필러 IDHF-001 등 8종(국내 제품명 네오벨)을 폴룩스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게 된다.
폴룩스는 일동히알테크 제품에 대한 브라질 내 허가·등록 절차를 진행한 뒤 본격적인 브라질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현지 등록이 완료되면 본격적인 수출이 시작될 전망이다.
양사는 계약에 앞서 현지 전문가들과 함께 IDHF에 대한 물성평가, 브라질 당국 허가 취득을 위한 시험법 등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일동히알테크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바탕으로 폴룩스에 공급하는 에스테틱 품목을 확대하는 한편 브라질을 거점으로 본격적인 남미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라며 "현지에서 경험과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는 파트너와의 제휴 전략을 통해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시장 진출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폴룩스는 지난 2008년 설립된 에스테틱 전문 회사로 브라질 내 2500여 개의 거래처를 확보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