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스포츠

청주 KB스타즈, 구단 최초로 시즌권 판매 개시

기사입력 2017-09-13 09:22

[매경닷컴 MK스포츠 안준철 기자] 여자 프로농구(WKBL) 청주 KB스타즈는 13일부터 구단 최초로 2017-2018 시즌권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시즌권은 13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판매되며, 선수들과 같은 눈높이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코트 위에 설치된 지정석(KB석, 스타즈석, 챔피언석)과 자유석으로 운영되는 일반석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지정석은 총 좌석의 약 50%를 시즌권으로 선착순 판매하며 잔여 좌석은 시즌 중 인터넷 예매와 현장 판매용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일반석은 오는 10월 18일까지 수량 제한 없이 판매될 계획이다.
시즌권 구매자는 최대 20% ~ 29%로 할인된 가격으로 정규리그 홈 17경기를 관람할 수 있으며 포스트시즌 경기를 우선 예매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좌석별로 구단 상품 교환권, 지정 주차증, 네이밍 좌석을 차등 제공받게 되며 전용 게이트와 플로어석 라운지를 이용할 수도 있다.
한편 지난 달 30일 제휴 가맹점 1호점(청주

에듀피아)을 선보인 KB스타즈는 올 시즌 청주시 소재 우수 업소를 대상으로 가맹점을 최소 10개 이상 늘려 시즌권자들의 가맹점 방문시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며, 구단 최초의 시즌권 판매를 기념하여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jcan1231@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이전

금주의 프로그램
1/2

화제 영상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AD

주요뉴스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