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빠믿지’, ‘오빠나야’ 등 이른바 ‘오빠 시리즈’ 어플리케이션이 등장하면서 ‘오빠’들을 겨냥한 소셜커머스 사이트가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빠 시리즈’의 종결자로 불리는 ‘오빠사줘’(대표 오성길, http://www.obbasajo.com)는 소셜커머스 모음 사이트로 소셜커머스 사이트의 다양한 상품과 특화된 상품만을 준비하여 론칭과 동시에 많은 이슈가 되고 있다.
‘오빠사줘’는 주 고객층인 여성들을 위해 지역별, 가격별, 업종별 손 쉬운 검색이 이루질 수 있도록 시스템화 되어 있으며 소셜커머스 사이트들의 특화된 상품만을 취급하여 보여줌으로써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또한 ‘오빠사줘’는 론칭되기 전 모 기업으로부터 수십 억
이러한 이슈들로 인해 소셜커머스 모음 사이트 ‘오빠사줘’는 론칭과 동시에 단기간에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입점 이라는 성과를 이루었다.
오 대표는 “오빠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 소셜커머스 모음 사이트 1위 탈환이 목표”라는 포부를 내세웠다.
이혜리 인턴기자 (hyelis25@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