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호텔킹’ 이동욱 “박봄 ‘룸메이트’ 출연…알아서 잘 정리될 것 같다”

기사입력 2014-07-04 14:14

[MBN스타 금빛나 기자] ‘호텔킹’ 이동욱이 박봄의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 출연에 대해 조심스러운 입장을 취했다.

이동욱은 4일 서울 여의도 한 음식점에서 진행된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 기자간담회에서 “‘호텔킹’도 그렇고 ‘룸메이트’도 제가 선택한 것”이라며 “예능출연에 대한 고민이 많았다. 어찌됐는 서로에게 민폐 끼치면 안 된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지금 비중을 두고 있는 것은 ‘호텔킹’이다. ‘룸메이트’에서 배려를 많이 해 주신다. 제가 잘 해는 일만 남은 것 같다”며 “이런 저런 이야기가 많았는데, 얼마나 힘이 될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해서 시청률을 높이고 싶다”고 털어놓았다.

사진=MBN스타 DB
↑ 사진=MBN스타 DB
마지막으로 최근 마약류 입건 논란 이후 ‘룸메이트’ 출연에 대해 불투명한 박봄에 대해서는 “저도 마음

이 편하지 않다. 제가 말 할 수 없는 부분인데, 녹화 될 때쯤이면 알아서 잘 정리가 될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호텔킹’은 어머니와 자신을 버린 아버지에 대한 한을 품은 차재완이라는 남자가 냉철하고 빈틈없는 호텔리어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