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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SM엔터테인먼트가 세계최대가전박람회 ‘CES 2017’에서 SM 셀러브리티, 콘텐츠를 AI(인공지능)와 결합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디바이스 브랜드 ' 위드(Wyth)'를 제시했다.
SM은 지난 1월 5일부터 오는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17’에 참가해 ‘셀러브리티와 함께 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Sands Expo 2층에 SM 단독 전시관을 열었다.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 디바이스의 유기적 결합이 중요한 AI 기반 IoT 환경에서 SM은 ‘Wyth’ 프로토타입 콘셉트를 발표했다. 콘텐츠, 셀러브리티, 디바이스 디자인을 제공하고 다양한 디바이스 및 서비스 플랫폼 업체들과 협업을 모색한다는 전략이다.
이날 전시에서 SM은 소녀시대, 엑소 등 셀러브리티 콘텐츠를 결합한 ‘Wyth AI 어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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