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우절 이색 상품 인기, 삼겹살 양말에 코모양 샤워젤까지…'엄청나!'
만우절을 맞아 온라인 시장에서 재미와 유머를 담은 이색 상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지난달 31일 SK플래닛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사이트 11번가(www.11st.co.kr)에 따르면 최근 1주일(3월 24일~30일)간 이색 디자인 소품들의 매출이 직전주 같은 기간보다 27% 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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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연합뉴스 |
예를 들어 샤워젤·샴푸·린스 등을 담아놓으면 콧구멍 모양의 출구에서 해당 액체가 흘러나오는 '코모양 샤워젤 디스펜서(8천900원)', 삼겹살 무늬를 새긴 '삼겹살 양말(2천410원)', 한 손으로 힘겹게 벽에 매달린 모습을 담은 '벼랑끝 직장인 생존 시리즈 피규어(3천500원)', DSLR 렌즈 모양을 본 떠 만든 'DSLR USB 가습기(1만8천800원)' 등이 대표 인기 상품들입니다.
11번가 관계자는 "장기 경기침체로 올해 만우절 특수를 노린 상품들은 '일회성·소모성'보다는 실제 생활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 아이템이 주류"라며 "1만원 안팎의 저렴한 가격으로 팍팍한 일상에서 재미를 얻으려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많다"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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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연합뉴스 |
11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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