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첼라 대표 제품 |
도첼라는 ‘완벽한’이라는 뜻을 가진 체코어로, 프라하에서 영감을 얻어 모던하고 시크한 매력을 담아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휠라가 가진 106년 역사의 기술력과 유럽의 로맨틱한 무드를 접목해 최상의 착용감은 물론 아름답고 이상적인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특히 유럽에서 활동하는 스타 디자이너 박윤정과 협업을 진행, 디자이너 특유의 감성을 제품에 투영해 스타일 측면에서 소비자 만족감을 극대화했다. 은은한 노출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시스루(See-Through)를 제품의 주요 콘셉트로 선정했으며, 블랙과 화이트, 베이지, 핑크, 네이비, 골드 등 세련되고 깊이 있는 컬러를 사용해 여성미를 강조했다.
휠라코리아 권오일 언더웨어 MD사업부장은 “최근 패션 수준의
‘도첼라’는 오는 20일 CJ오쇼핑을 통해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