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산업진흥원 아이마켓유 |
지역기반의 다양한 참여주체와의 협력을 통해 지속가능한 축제의 장으로 거듭나고 있는 아이마켓서울유는 올해 상반기에 신촌, 청계천, 석촌호수 등지에서 활발히 개최 예정이며 올림픽공원에서의 행사는 한국체육산업개발과 공동개최해 최대규모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약 200여개 업체가 차여하며 서울시가 인증하는 '서울어워드 우수상품'과 함께 풍성한 부대행사로 온가족이 즐길 수 있게 꾸며진다.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중 주부들을 위한 ㈜자연과생활의 화학성분이 없는 안전한 '고추냉이 살균탈취제'와 아프락사스의 아동 층간소음 감소 및 성인 발 통증 완화에 효과적인 '구름발 기능성 양말', ㈜연우컴퍼니의 물만 부으면 바로 죽이 되는 히트상품 등 다양한 우수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이벤트로 경품행사 등 푸짐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행사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데, 획득한 '코인' 수량에 따라 다양한 경품과 교환할 수 있는 특전을 진행한다.
아울러 하이서울쇼룸 디자이너 브랜드의 패션마켓과 인근 시민을 위한 야외 패션쇼 등 볼거리도 풍성하다.
패션쇼는 행사 첫날 오후를 기점으로 댄스공연, 오페라 갈라쇼 등 다채로운 공연과 어우러져 진행되며, 재미와 흥미의 요소를 결합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쇼로 마련될 예정이다. 쇼는 행사 둘째 날까지 총 3번에 걸쳐 진행되며, 별도의 입장권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펼쳐진다. 행사 마지막 날에는 피날레를 장식하기 위해 '국민 트로트 여신' 홍진영의 축하공연도 진행된다.
김용상 SBA 유통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이번 행사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