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타이틀곡 ‘전체차렷(Attention)’ 댄스 퍼포먼스 영상 풀샷 버전을 25일 추가 공개했다.
지난 20일 데뷔한 워너비는 SBS MTV ‘더 쇼’를 시작으로 MBC 뮤직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 등에 출연해 강렬한 무대로 이목을 끌었던 터다.
워너비의 무대를 접한 가요 관계자들은 “무게감이 느껴진다”, “멤버별로 고르게 실력이 좋고 퍼포먼스가 안정적이다” “예전 애프터스쿨 때 모습이 떠오른다” 등 평가를 내리고 있다.
금일(25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을 통해서도 워너비는 노출 없이 섹시 아우라를 풍기며 일명 '각군무' 퍼포먼스를 뽐냈다.
워너비의 데뷔 싱글 ‘전체 차렷’은 멋진 여성상을 대변하는 곡이다. 마칭 밴드 드럼이 곡 전체를 이끌고 있어 당당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효리, 보아, 소녀시대 2NE1, 미쓰에이, 애프터스쿨 무대 퍼포먼스를 전
소속사 관계자는 "발레, 요가, 하이킹, 크로스핏 등 꾸준한 운동과 관리로 멤버들의 기본 피지컬(physical) 능력을 끌어올린 점이 다른 걸그룹에 비해 강도 높은 퍼포먼스를 가능하게 한 비결인 것 같다"고 말했다.
fact@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