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는 편의사양을 강화한 신형 SM7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간 ‘Love For You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Love For You Festival’ 이벤트는 2월 한 달간 전국 르노삼성차 판매지점에 비치된 응모함을 통해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럽 6개국 여행권(1명), 니콘 하이브리드 카메라(20명), 보스 헤드폰(30명), 갤럭시탭 와이파이(50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로, 연인이나 가족까지 배려해 1인당 2개씩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3월 초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차 김구수 부장은 “이번에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선보이는 SM7은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사양들을 최소의 부담으로 기본 확대 적용했다"면서 “이를 기념하고 사랑의 달 2월을 맞이하여 변치 않는 사랑을 보여준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Love For You Festival’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라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SM7에는 새로운 편의기능인 WAC(Walk Away Closing) 시스템이 적용됐다. 이 시스템은 스마트카드 소지상태로 운전자가 차에서 1~2m 가량 떨어지면 도어가 자동으로 잠기는 편리한 기능이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프라이드, 러시아 최고의 소형차…‘전략형 모델의 힘’·아베오, 프라이드 제치고 ‘가장 안전한 소형차’ 선정
·지하철 1호선 탈선…영하 17˚ 한파 속 최악의 출근길
·디젤택시 도입 논란…LPG 업계 "절대 안돼"
·1월 국산차 판매실적…코란도스포츠·레이·i30·i40 “웃었다”
·시로코 R라인 이달 6일 출시…가격은 422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