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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T 통신장애 보상/ 사진=SKT 공식 홈페이지 |
'SKT 통신장애' 'SKT 통신장애 보상'
SK텔레콤(이하 SKT)통신 장애가 6시간 만에 정상화 됐습니다.
SK텔레콤은 20일 오후 6시부터 6시간가량 있었던 통화 장애에 관해 같은 날 밤 11시쯤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등을 통해 공식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SK텔레콤은 "지난 20일 일부 고객분들에게 발생한 서비스 장애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SK텔레콤은 3월 20일 18시 가입자 확인 모듈 장애 발생 직후, 조속한 해결을 위한 긴급 복구 작업 및 정확한 원인 규명 작업에 착수해 문제 발생 24분 후 시스템 복구를 완료 했다"며 "이후 소통이 순차적으로 이루어져 20일 23시40분에 정상화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SK텔레콤은 서비스 장애로 불편을 겪은 고객분들에 대한 보상방안을 마련 중에 있다"며 "보상방안과 관련된 사항은 추후 안내드릴 예정이다"라고 덧붙였
한편 SK텔레콤의 통신장애가 21일 새벽 대부분 정상화됐습니다. 지난 13일 데이터 통신 장애 이후 일주일여 만의 일입니다.
SKT 통신장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SKT 통신장애 나만 안되는 줄 알았어" "SKT 통신장애 전화도 안되는데 뭐가 잘생겼다는거야" "SKT 통신장애 SKT 와이파이에 6시간을 버텼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