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패션디자이너 이은천이 올 봄, 품절남 대열에 들어선다.
이은천 디자이너는 3월 4일(토) 오후 3시에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있는 더발렌티청담에서 웨딩마치를 올린다. 신부는 ‘서강SLP’ 목동점 영어강사로 활동 중인 재원이다.
이은천 디자이너는 지난 2013년 MBC에브리원의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탑 디자이너 시즌1’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실력을 소유한 CEO형 패션 디자이너로 이름을 알리며 다수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 패션디자이너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013년에는 영캐주얼 토탈 브랜드 에이비로드(AB:ROAD)를 론칭, 국내 유명 디자이너브랜드로 인기를 얻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에이비로드는 ‘서로 다른 성격이 만나 하나의 길을 만들어 간다’는 뜻으로 실용적이면서도 편안하고 트렌드를 잊지 않은 어반 캐주얼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에 이어 일본에서도
한편, 이은천 디자이너는 MBC every1 ‘탑디자이너 시즌1’ 디자이너 서바이벌 프로그램 은상, ‘제15회 두타벤처디자이너 컨퍼런스’ 은상, ‘이노베이션 기업&브랜드’ 영패션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 받았다. 2014년부터 지난해 6월까지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에서 겸임교수를 역임하며 후학양성에 매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