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는 한국인의 생애주기를 연구해 각 시기별로 필요한 영양소를 맞춤 공급할 수 있는 ‘뉴트리라이트 커스터마이즈드 팩(Nutrilite Customized Pack)’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암웨이가 내놓은 커스터마이즈드 팩은 나이, 성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필요한 영양소와 우선순위가 다르다는 것에 착안해 나온 건강기능식품 세트다. 생애주기별로 제품 구성을 달리해 ‘맨즈 에너지 팩’, ‘우먼즈 바이탈 팩’, ‘골든 팩’, ‘틴즈 퍼팩트 팩’ 4종류를 만들었다.
맨즈 에너지 팩은 과도한 업무와 스트레스, 잦은 회식으로 건강을 해치기 쉬운 성인 남성을 위한 구성이다. 혈관을 건강하게 지켜주는 새몬 오메가-3, 간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이엑스로 구성됐다.
우먼즈 바이탈 팩은 다이어트, 임신, 출산, 폐경 등 신체에 변화가 많은 여성들을 위한 구성이다. 30대 이후 급격히 약해지는 여성의 뼈 건강에 필수적인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를 공급해주는 칼맥 디가 주요 제품으로 포함됐다.
골든 팩은 나이가 들면서 소화·흡수·운동기능성 등 신체 기능이 저하되기 쉬운 중·장년층을 위한 구성이다. 새몬 오메가-3와 더불어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조인트 가드가 포함돼있다.
마지막으로 틴즈 퍼펙트 팩은 학업 스트레스와 아침을 거르기 쉬운 청소년들을 위해 구성됐다. 두뇌와 눈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비·디에이치에이 블렌드가 주요 제품이다.
커스터마이즈드 팩의 특징은 기존에 나왔던 제품을 모아 1회 섭취량에 맞도록 개별 포장
최정아 뉴트리라이트 마케팅팀 부장은 “서로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다양한 소비자가 자신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즈드 팩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조성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