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앰플링카는 마스크팩 신화를 쓴 메디힐이 앰플 시장에 도전장을 내면서 선보인 제품이다. 소포장 구성과 합리적 가격, 제품력이 뛰어나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메디힐은 신제품 특성에 맞춰 2030대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체험 기회를 확산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5일까지 진행되는 1차 '찾아가는 앰플링카' 프로모션은 서울여대, 숙명여대, 고려대 등 서울 시내 6개 대학에서 진행된다.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콘셉트로 랩핑한 프로모션 차량이 대학가에 찾아가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메디힐 앰플 사용 방법과 앰플 샘플을 제공한다.
또 '인생사진 4컷' 을 찍을 수 있는 즉석 사진 부스가 설치해 현장의 즐거운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캠페인도 진행된다. 메디힐은 세 번의 레이어링을 통해 각 단계 별로 부스팅 (Boosting), 집중 케어(concentrating) 키핑(Keeping)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신제품의 특성을 반영해 행사를 기획했다.
현장에서는 추가 앰플 제품을 증정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앰플링카 이벤트 현장 혹은 '인생 세컷 이벤트'를 통해 제공 받은 즉석 사진을 촬영하여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메디힐 관계자는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만의 차별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