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장윤정 “신혼집 가격 왜 공개해야 하는지...”

기사입력 2013-06-27 18:58


[MBN스타 김나영 기자] 가수 장윤정이 결혼을 하루 앞두고 신랑 도경완 아나운서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표시했다.
27일 방송 예정인 JTBC ‘뉴스9’과의 단독 인터뷰에서 장윤정은 “경완 씨가 CD 하나를 들고 돌아다녀 무슨 연습인가 했더니 결혼 축가 연습이었다”며 “경완씨 노래 점수는 내겐 늘 100점”이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오는 28일 오후 1시 여의도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가수 장윤정이 결혼을 하루 앞두고 신랑 도경완 아나운서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표시했다. 사진= MBN스타 DB<br />
가수 장윤정이 결혼을 하루 앞두고 신랑 도경완 아나운서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표시했다. 사진= MBN스타 DB
또 장윤정은 고가의 신혼집 논란에 대해 “도대체 내가 왜 신혼집 가격을 공개해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다들 너무 비싸게 알고 계셔서 사실을 밝힐 수밖에 없었다”고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앞서 장윤정 소속사 인우프로덕션 측은 “타운하우스가 20억대라는 소문에 황당한 상태다. 정확한 분양가는 6억 원 대로 알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리고 그녀는 가족 간 불화의 발단이 된 방송 출연 이후 언론들의 보도에 대해서도 아쉬운 마음을 털어놨다. 장윤정은 “다들 본인 이야기가 아니기

때문에 관심을 갖겠지만, 자극적인 이야기에는 다른 자극적인 이야기가 따라붙기 마련이라 속상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도 이해는 한다”며 “나는 내 기사를 안 본다. 봐도 속만 상하고, 기사에 흔들릴 여유도 없기 때문이다. 앞으로는 내 고민을 들어준다고 해도 이야기 하지 않을 생각”이라고 밝혔다.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