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9집, 오는 20일 자정 베일 벗는다
서태지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의 전곡 음원들이 오는 20일 자정, 베일을 벗는다.
17일 서태지의 소속사 서태지컴퍼니는 “오는 20일 오전 0시 ‘콰이어트 나이트’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앨범 판매 역시 이날 아침부터 함께 진행된다.
지난 16일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Chrsitmalo.win)을 선공개한 서태지는 20일 앨범 전곡을 공개하며 9집의 음악적 스팩트럼을 온전히 펼쳐 보일 예정이다.
↑ 서태지 9집 |
한편 서태지는 컴백공연 ‘크리스말로윈’ 무대를 압도적인 스케일로 구상 중이다. 가로 길이 총 80m에 달하는 거대한 무대와 전면에 초대형 할로윈 호박 구조물이 설치돼 웅장함을 선사하며, 할로윈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하는 소품들을 배치해 축제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감동을 선물하겠다는 각오다.
특히 공연 사운드 면에서는 국내 어떤 단독공연과도 비교할 수 없는 물량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크리스말로윈’ 사운드 디자인에는 세계적인 사운드 디자이너 폴 바우만(Paul Bau
서태지 9집 발매 소식에 누리꾼들은 “서태지 9집, 빨리 듣고 싶다.” “서태지 9집, 완전 기대된다.” “서태지 9집, 역시 서태지는 대단하다.” “서태지 9집, 콘서트도 기대돼.” “서태지 9집,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태지 9집, 서태지 9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