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크로스진 자체 제작 `빌리브 미` MV 공개…"제작비 0원+B급감성"

기사입력 2018-05-23 11:08

‘빌리브 미(Believe me)’ 크로스진. 사진|뮤직비디오 캡처
↑ ‘빌리브 미(Believe me)’ 크로스진. 사진|뮤직비디오 캡처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수아 인턴기자]
크로스진(Cross Gene)이 만든 제작비 제로에 빛나는 자체 제작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크로스진(신원호, 타쿠야, 용석, 상민, 세영)은 지난 2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계정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제로(ZERO)’ 수록곡 ‘빌리브 미(Believe me)’ 뮤직비디오를 추가 공개했다.
감독을 맡은 리더 신원호를 중심으로 다섯 멤버가 직접 기획하고 연기까지 펼친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금까지 보여줬던 기존 뮤비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 자유분방한 촬영, 위트 넘치는 스토리 전개방식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크로스진은 식비를 제외한 제작비 0원의 묘미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인천 차이나타운과 항구 등 한정된 장소에서 모든 촬영을 마쳤고, 외부 출연자 섭외 없이 모든 배역을 다섯 멤버가 소화했다. 그 중에서도 상민은 로커 겸 여장까지 불사하며 열연을 펼치며 더욱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전반에 흐르는 재기 발랄한 B급 감성 코드가 이번 뮤직비디오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다. 청량한 펑크 사운드와는 어울리지 않는 코믹 댄스를 추는 모습부터 머리에 꽃을 두르고 노래하는 모습, 여장을 한 상민이 세영을 들쳐 매는 모습 등 뮤비 속 크로스진은 시종일관 유쾌함을 잃지 않으며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감독으로 현장을 진두지휘한 신원호는 "팬 여러분들이 웃을 수 있는, 그리고 우리들도 즐겁게 웃을 수 있는 작품을 전하고 싶었다"라고 작업 소감을 전했다.
크로스진의 자체

제작 ‘빌리브 미(Believe me)’ 뮤직비디오를 본 팬들은 신선한 형식의 영상에 호평 을 보내고 있다. 더불어 코믹하고 유쾌한 모습도 소화하는 크로스진의 콘셉트 소화 능력에도 엄지를 치켜세웠다.
한편 크로스진은 최근 미니 5집 ‘제로(ZERO)’를 발표했다.
410y@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