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은우 ‘2018 AAA’ 참석 사진=DB |
2일 ‘2018 Asia Artist Awards’(이하 ‘2018 AAA’) 측은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겸 배우인 차은우가 함께한다”고 밝혔다.
차은우는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인기로 최근 연예계에서 가장 핫한 스타이자 주목받는 배우로 급부상하고 있다.
그는 2016년 미니앨범 ‘Spring up’으로 정식 데뷔한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멤버로 그룹 활동에 충실하면서도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다재다능한 끼를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오기 힘든 그의 무한한 매력에 수많은 여성들이 ‘은우앓이’ 중이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차은우의 매력이 종합세트처럼 담긴 작품. 상처를 품은 차도남 도경석 역을 완벽히 소화, 촉망받는 신인 배우로 입지를 다졌다. 겉모습은 시크하지만 속내는 부드러운 캐릭터의 반전 매력을 섬세하게 표현해 호평받았다.
차은우의 참석으로 더욱 빛나는 ‘2018 AAA’는 총 가수 26팀, 배우 28명이 참석한다. 가수는 방탄소년단, 워너원, 아이콘, 트와이스, 세븐틴, 지코, 뉴이스트W, 몬스타엑스, AOA, 마마무, 선미, 갓세븐, 세븐, 우주소녀, 구구단, 모모랜드, 스누퍼, SF9, KARD, 청하,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디크런치, 아이즈원까지 26개 팀을 공개했으며 배우는 이병헌, 이준호, 장기용, 김다미, 김명수, 진영, 진주형, 이지은(아이유), 주지훈,
‘2018 Asia Artist Awards’는 오는 28일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