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제공 : ㈜송학 멜로멜리 |
‘마이 리얼 틴티드 브로우’는 최근 핫한 눈썹 문신용 타투 브로우로 바르고 떼어내는 필오프 제형이 아닌 리퀴드 타입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부드러운 미세모 브러쉬로 눈썹 결을 한 올 한 올 정교하게 연출할 수 있어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눈썹 표현에 뛰어나며 오랜 시간 모양과 컬러를 흐트러지지 않고 유지할 수 있다. 세안 후 유•수분이 없는 상태에서 그려주면 최대 3일간 같은 컬러로 자연스럽게 지속되며, 눈가의 피지와 땀에도 강해 여름철 물놀이를 대비해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동양인의 자연모와 염색모에 가장 잘 어울리는 내추럴 브라운과 라이트 브라운 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헤어 라인 정리에도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18,000원.
멜로멜리 아이라이너 시즌 2 ‘에버래스팅 잉크 라이너’는 기존 정교하고 강한 지속력으로 인기를 끌었던 시즌1 ‘스펍 슬림 프루프 아이라이너’에서 한 단계 발전된 형태의 잉크 라이너다. 스키니 텐션 브러쉬를 사용해 정교한 아이라인과 다양한 눈꼬리 연출이 가능하며 신속하게 건조되는 퀵 드라이 기능으로 가루 날림이 없어 빠르고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 여름철이라면 필수인 강력한 멀티 프루프 포뮬러 제형으로 물과 땀에 강하다. 눈 여겨 볼 만한 것으로는 이즈 워셔블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세안 시 미온수로 부드럽게 문질러주면 색소 침착이나 자극 걱정없이 깨끗한 세안이 가능하다. 가격은 15,000원.
멜로멜리 관계자는 “멜로멜리 아이 메이크업 상품에 대한 국내•외 소비자들의 인기가 높아 시즌2 제품으로 잉크 라이너와 타투 브로우인 마이 리얼 틴티드 브로우를 출시했다”며 “여름철을 겨냥한 상품으로 한번 사용만으로 깊이 있는 눈매와 컬러감 있는 눈썹 연출을 할 수 있어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멜로멜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부터 31일까지 신제품인 ‘마이 리얼 틴티드 브로우’와 ‘에버래스팅 잉크 라이너’ 모두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모든 구매 고객 대상컬러테라피 마스크팩 1매, 3만원 이상
멜로멜리 아이 메이크업 시즌2 제품 정보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