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곤 혁신위원장 기자회견’ ‘김상곤 혁신위원장’ ‘새정치민주연합 혁신위원장’
김상곤 새정치민주연합 혁신위원장이 기자회견을 가졌다.
김상곤 혁신위원장은 27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해 “새정치연합의 혁신을 꼭 이뤄내겠다. 반드시 해내겠다”며 “혁신을 위해서 당 대표와 최고위원들께서 제게 전권을 위임하신 만큼 참으로 무한한 책임을 느낀다”며 이 같이 밝혔다.
새정치연합은 이날 오전 최고위원회의에서 혁신위원회 설치를 의결해 혁신위원회가 공식 출범했다.
김상곤 위원장은 “혁신은 어느 한 사람의 힘으로만 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도 잘 알고 있다”며 “당 대표와 혁신위원들께서 백의종군의 심정으로 함께해 주실 때만이 새정치연합의 혁신이 이뤄질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또 “혁신을 위해 당 대표와 최고위원들이 가지고 있는 혁신 방안과 문제 의식을 철저하고 꼼꼼하게 허심탄회하게 말해주고 동참해달라”고 당부했다.
김상곤 위원장은 이어 “혁신을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 하겠다”며 “국민과 당원 앞에 부끄럽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
김상곤 혁신위원장 기자회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상곤 혁신위원장 기자회견, 김상곤 혁신위원장 활동 시작하는구나” “김상곤 혁신위원장 기자회견, 야당의 기능 되 찾길” “김상곤 혁신위원장 기자회견, 올바른 야당 만들어주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