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파주 한양 수자인 |
2015년 10월 입주예정인 파주 문산 한양수자인리버팰리스는 지하 2층, 지상 22층 총 14개동의 1006가구다. 특히 3.3㎡ 당 600만원대로 저렴한 분양가에 조건은 계약금 500만원(1차), 입주 전 중도금 전액 무이자, 입주 후 1년간 이자지원 혜택으로 진행하고 있다.
서울~문산 고속도로 건설사업의 환경영향평가가 최근 승인되면서 파주 문산 한양수자인 리버팰리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국토교통부는 최근 환경부가 서울~문산 고속도로 건설사업에 대한 환경영향평가를 승인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당동 IC 인근에 위치하고, 문산에서 6년 만에 공급하는 파주 한양수자인 리버팰리스에 대해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국토교통부는 환경부가 '고양시 구사봉 구간 휴게소 외곽 이전과 터널화 방안을 강구하라'는 의견으로 서울-문산 고속도로로 건설사업에 대한 환경영향평가를 승인했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국토부는 당초 목표한 대로 6월 공사를 시작하여 오는 2020년 도로를 개통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서울 - 문산 고속도로는 2조 3천억원을 들여 서울 방화대교 북단에서 파주시 문산읍까지 길이 35킬로미터 왕복 2 ~ 6차로를 건설하는 사업이다.당동 IC에서 1분거리에 위치하고 문산에서 6년만에 공급하는 파주 문산 한양수자인에 대하여 관심이 급증하고 있으며, 문산 서울간 고속화 도로 개통시 서울 상암동까지 약 20분대 진입이 가능해 개통시파주 한양수자인리버팰리스가 최대 수혜단지로 손꼽히고 있다.파주 한양수자인 리버팰리스는 대단지 품격에 맞게 커뮤니티에는 대형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도서관, 보육시설 등이 들어선다. 이 외에도 입주민들의 안전을 위한 고화질 CCTV도 설치되며, 친환경 최신 에너지절감 시설이 설계된다. 단지 인근에는 학원ㆍ병원ㆍ금융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있고, 단지 인근 초등학교와 어린이집ㆍ유치원이 들어설 예정이라는 점에서 자녀를 둔 학부모 수요자들의 관심을 끈다.현재 계약고객 선착순으로 단지 내 입점하는 고려대학교 국제어학원(EIE) 영어교육프로그램을 초등학생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의 자녀를 둔 입주자 자녀에게 2년간 무상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단지내 어린이집‘빅스맘’이 직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입주민들을 위해 월 1회 무료 혈관, 소변, 체형검사, 스트레스, 성장판 검사등 의료서비스를 2년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세대와 병원간 홈넷 연결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으로 세대내에서 보다 편리하고 질 좋은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파주
파주 한양 수자인 모델하우스 (문의 1600-2970)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